•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5.10.10 18:53 | 조회 3292


    정식품, 대한민국 1등 두유를 넘어 글로벌 1등 두유를 향하여, ‘할랄인증획득


    할랄인증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서 42년째 두유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지난 9 16일자로 글로벌 할랄인증기관인 IFANCA(미국이슬람식품영양협회)로부터 베지밀 15종에 대해 할랄(Halal)을 획득함으로써 이슬람 문화권으로의 시장 진출 및 수출 확대 체계를 갖추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할랄이란 ‘합법적’ 혹은 ‘허용된’이라는 의미의 아랍어 단어로 할랄인증은 엄격한 품질검사와 생산시설 감사를 통하여 이루어지므로 정식품의 이번 할랄인증 획득은 전 세계 18억 무슬림 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베지밀에 대한 신뢰를 줄 수 있을 뿐더러 해외로의 수출 확대도 기대된다.


     이번에 정식품이 할랄인증을 획득한 IFANCA(www.ifanca.org)는 전세계적으로 7개 지부를 두고 있는 국제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기관으로 기존의 말레이시아 JAKIM과 인도네시아 MUI와 같이 전세계 메이저급 인증기관에 해당된다.


    할랄인증을 획득한 품목은 가장 오랫동안 대한민국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담백한 베지밀A와 달콤한 베지밀B, 각종 기능성 성분을 보강한 순식물성 프리미엄 콩유아식 3종 그리고 최근 해외 여러 국가에서 글로벌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베지밀 입안가득 바나나 두유와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등 총 15종이며, 향후 시장 상황에 따라 할랄인증 획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정식품 관계자는 “정식품은 한국 최고의 두유를 생산한다는 자부심으로 HACCP ISO22000 인증을 획득하여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 기업으로써의 신뢰를 쌓고 있으며 지난 해 11월에는 미국 FDA 20여 개의 제품을 신규 등록하는 등 한국 두유의 우수성과 베지밀의 건강함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34개(1/2페이지)
    인증실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다음 글쓰기새로고침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2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