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4.12.10 10:31 | 조회 5127





    네이처텍 "할랄 인증 획득 동남아 수출 길 활짝 열린다"

    건강기능식품 3품목 IFANCA 할랄 인증 획득

    유니베라 관계사 네이처텍 (대표 안기억)의 건강기능식품 3품목에 대해 글로벌 할랄인증기관인 IFANCA (Islamic Food and Nutrition Council of America)로 부터 할랄(Halal) 인증을 획득했다. 네이처텍은 유니베라의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제조, 공급하는 글로벌 OEM, ODM 전문회사이다. 따라서 이번 네이처텍의 IFANCA 할랄 인증은 이슬람시장 진출을 위한 유니베라 말레이시아 법인으로의 수출 첫 단계다. 이로써 동남아시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유니베라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할랄이란 아랍어로허용되는 것이라는 뜻으로 모든 생활에 적용되는 무슬림들에게 필수적인 요건이다. 전세계 할랄 시장규모는 2013년 기준 2 4천억 달러 추정되며, 세계인구의 28%를 차지하는 이슬람 인구가 할랄 식품을 소비하고 있으며 식품 외에도 의약품, 화장품 등으로 급속히 할랄시장은 커지고 있다. 이처럼 이슬람 시장 진출에 필수적인 할랄 인증은 세계적으로 추천할 수 있는 제품과 안정성 관리 기준을 인정받은 것으로 이슬람 시장을 공략하는 많은 기업이 인증을 받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특히 유니베라가 최근 진출한 말레이시아는 국민의 20%가 건강기능식품을 소비하는 동남아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유망지역으로 떠오른다. 또한 말레이시아는 국가 주도로 할랄을 산업화시키고 있어 할랄 인증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네이처텍 안기억 대표는 세계 할랄 식품의 허브인 말레이시아를 중심으로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점차 유럽, 미국 등으로 확대하여 최고 수준의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 보도자료 링크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405291143382&code=900303

    수정 답변 삭제 목록
    34개(1/2페이지)
    인증실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다음 글쓰기새로고침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2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